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동아회계학원

본문내용

본문

언론보도
+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한국세정신문사 2001-09-03[ 월 ]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강좌개설 학원]동아경리학원 유수기업 위탁현장교육 40년전통 노하우 바탕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18-05-31 09:50:16
    조회수
    420

 

한국세정신문사 2001-09-03[ 월 ]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강좌개설 학원]동아경리학원 
우수기업 위탁현장교육 40년전통 노하우 바탕


동아경리학원(원장·심명규)은 전산세무회계자격증 취득관련 전문학원이다. 이 학원은 암기가 아닌 이해위주의 교육으로 기초적인 회계부터 시작해 기업체 실무에 필요한 중급수준까지 교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40년 전통의 동아경리학원은 성인 및 직장인을 주 대상으로 한 회계원리·경리실무·세법실무·전산세무회계 교육으로 이미 국내 대기업, 관공서,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同학원은 이미 지난 '91년 (주)한샘퍼시스 전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을 실시한 데 이어 감사원 서울시 세무대학 등 총 23곳에 출장교육을 실시했으며 지난해부터는 한국방송공사 롯데리아 등 30개 기업체의 신입사원 및 경리부 직원의 회계실무 위탁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同학원의 교육은 방대한 회계지식을 체계적으로 요약하고 현장감 있는 실무사례에 초점을 맞춰 진행하고 있다. 이론교육과 실무교육을 연결해야만 정보분석능력이 생기고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과 회사 전체를 포괄하는 시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同학원은 현재 회계업무에 종사하면서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거나 전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문경리인 양성 취업과정'을 개설, 운영중이다.

이에 따라 일반 회사원들도 자신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할 경우 수강하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경리사무직은 현재의 어려운 경제 상황아래에서도 기업체로부터 구인요청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취업이 비교적 쉬운 분야이다. 따라서 대졸후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실직후 전직을 고려하는 사람, 창업을 염두에 두고 있는 사람들이 수강해 두면 취업과 창업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강사들이 많은 것은 同학원의 가장 큰 자랑이다.

방대한 회계지식을 체계적으로 요약하고 현장감 있는 실무사례를 들어가며 강의할 수 있는 풍부한 경력의 강사들은 다른 학원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同학원의 장점.

한편 同학원은 오는 16일에 치러지는 전산회계 1급 시험에 대비해 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2주 동안 전산회계1급 대비 특강반을 개설해 운영할 예정이다. 문의:(02)734-0040.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